안녕하세요, 이에르로르 입니다.
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A/S 안내 드립니다.
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기간은 금 1년, 은 6개월입니다.
고객 과실로 인한 상품 손상, 부품 분실 및 소모성 상품에 대한
A/S는 수리비용과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 이후 A/S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[ 매장 방문 A/S ]
근처에 가까운 이에르로르 매장에 방문하시어 A/S 신청 가능하십니다.
A/S 의뢰 시 보증서를 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분실 시 A/S 불가)
[ 온라인 A/S ]
매장 방문이 어려우실 시에는 본사로 제품을 발송해 주세요.
A/S 의뢰 시 보증서 필히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분실 시 A/S 불가)
- 주소지 : [06017]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74 (신사동) 쌍봉빌딩 5층 A/S실
- 연락처 : 02-6920-2087
[ 수리비용 ]
수리비용은 제품의 상태를 실물로 확인 후,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에르로르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:)
[ Original Message ]
구입 후에 한쪽의 잠금 부분이 완전 헐렁해서 바로 교환 신청 후에 받긴 했는데, 역시나 한쪽은 딸깍하면서 잘 잠기는데, 한쪽은 잠기는 느낌이 전혀 없이 헐거워요. 실제로 밖에 착용할때 떨어질까 불안한데,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. 별도로 매장 방문해서 AS 신청할수 있나요? 방법 문의 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